본문 바로가기

카페 추천

[서울숲 카페] 목로정원: 차와 커피 꽃과 식물이 있는 비건 카페

 

 

 

✔ 전화번호 : 0507-1362-3186
✔ 영업시간 : 화~토 11:00 - 20:00 / 일 11:00~19:00 (월요일 휴무)
✔ 주소 : 서울 성동구 서울숲2길 47 3층

 


 

 

뚝섬역 8번 출구에서 6분, 맛집 거리 초입에 위치한 목로정원입니다.

세이모온도 SAMO OMDO 플래그십스토어 건물 3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엘레베이터는 따로 없기 때문에 조금 힘들지만 계단을 올라가야 합니다 🥲

 

 

목로정원 메뉴입니다.

목로정원은 비건, 제로웨이스트를 지향하는 카페에요!
카페인을 못드시는 분들을 위해 디카페인 커피도 준비되어 있네요
비건 디저트라니, 어떤 맛일지 궁금해서 저는 브라우니를 시켜봤습니다. 
지금보니 곶감단지도 맛이 궁금하네요.

 

 

목로정원 인테리어는 전체적으로 따뜻한 조명과 식물들이 반겨줘요.

생각보다 내부는 넓고, 테이블이 많았어요. 3-4명이 앉을 수 있는 원형 테이블과
넓은 원목 테이블 그리고 혼자서 앉기 좋은 바 테이블도 8-10석은 있었습니다.

 

 

사실 들어가자마자 인테리어보다 시선강탈인건 요 고양이들이에요ㅠㅠ
너무 귀엽지 않나요. 둘이 얼마나 잘 노는지 사랑스럽더라구요

또 카페에 볕이 너무 잘들어 평화롭게 느껴졌어요.

고양이, 커피, 햇빛, 좋은 음악까지 🎵

 

 

인테리어 소품 하나하나 사장님의 센스가 느껴지지 않나요

일반 카페랑 다른점은 있는 내내 눈이 너무 즐거웠다는 점이에요.
또 주말임에도 불구하고 조용한 분위기라 좋았습니다.
목로정원은 정말 자주 방문하게 될 것 같아요,

 

 

저희가 주문한 커피와 브라우니, 따뜻한 매실차가 나왔어요.

매실차는 다른 곳에서 많이 마실 수 없어서 궁금해서 시켜봤는데요.
매실 하나가 안에 들어있었어요. 새콤달콤해서 너무 맛있었습니다. 

또 제로 브라우니라고 해서 너무 하나도 달지 않으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적당히 달고 맛있었어요. 일반 브라우니랑 조금 다른점은
꾸덕함이 덜하고 컵케익 같은 느낌이었어요.

건강한 디저트라는 점은 좋지만 저는 꾸덕한 브라우니를 선호해서
저에게는 약간 불호였답니다ㅠㅠ

 

 

목로정원은 꽃과 와인도 판매하고 있는데요.

근데 진열된 꽃이 너-무 예쁩니다. 여기서도 사장님의 센스가 엿보였어요.
그래서 그런지 카페임에도 꽃만 사러 오시는 손님도 계시더라구요,

와인도 궁금해지는 목로정원이네요. 
더 유명해지지 않길 바라는 정말 강추하는 카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