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추천

[송리단길 카페] 폼커피, Foam Coffee: 라떼, 아인슈페너, 솔트슈페너 | 석촌호수 신상 카페

 

✔ 전화번호 : 0507-1362-6287
✔ 영업시간 : 매일 10:00 ~22:00
✔ 주소 : 서울 송파구 석촌호수로 258 1층 102호


 



석촌역과 잠실역 사이 송리단길에 위치한 신상카페,
폼커피 Foam Coffee 소개드려요.
잠실역에서 걸어서 11분, 석촌역에서는 7분 정도 걸리는 곳에 위치한 외관이 뭔가 고급스러운 느낌의 카페에요.


길가에 작은 입간판이 서있어서 찾기가 정말 쉬웠어요.

쉬는날 없이 매일 운영하고 계시네요. 저는 평일 오전에 방문봤습니다.

 

 

폼커피 Foam coffee, 네이버

 

폼커피 메뉴판입니다.
음료 외에도 다양한 디저트들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입구 계산대에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눈에 띄네요.
전체적인 인테리어 느낌은 고급지고 깔끔한 느낌이었어요.
평일 오전이라 그런지 사람이 없어 조용하게 시간을 보내기 좋았습니다.

 

 

커피를 시키니 귀여운 스티커도 함께 주셨어요.
폼커피 시그니처 메뉴는 아인슈페너와 솔트슈페너라고 하는데요.
저는 고소한 라떼가 땡겨서 따뜻한 라떼를 한번 시켜봤습니다. 라떼가 맛있는 곳이 진짜 커피 맛집인거 아시죵
진하고 고소한게 돈이 전혀 아깝지 않은 맛이었습니다.
옆 테이블에 솔트 슈페너를 드시는 일행이 계셨는데, 너무 맛있다며 극찬을 하시더라구요.
다음 방문 때에는 꼭 슈페너 종류를 먹어봐야겠습니다.
주차가 가능한 석촌호수 근처 카페를 찾고 계신다면 신상카페, 폼커피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