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추천

[잠실 카페] conflict store(컨플릭트 스토어, 소피텔 카페): 채광 맛집, 공간이 너무 멋진 카페

 
✔ 전화번호 : 02-424-5115
✔ 영업시간 : 월-금 08:30~22:00 / 토,일 11:00~22:00
✔ 주소 : 서울 송파구 잠실로 209 케이티송파빌딩 101호 컨플릭트스토어


 

컨플릭트 스토어 메뉴판 (출처: 네이버)

 
잠실 소피텔 건물 1층에 위치하고 있어 소피텔 커피로 유명한 컨플릭트 스토어.
신사에 1호점이 있고, 제가 다녀온 잠실점은 2호점이라고 합니다.
건물 외관에서 봤을 때에도 현대적이고 편집샵 같은 분위기라 방문해보고 싶었는데요,
커피 오마카세로 유명한 곳이라고 하네요.
코스별로 5만원에서 7만원 정도의 가격대라고 하는데, 커피를 정말 좋아하시 않는 이상 
조금 부담스러운 가격대라고 생각이 들어요ㅠㅠ
 

 

주차 공간은 따로 없다고 하니,
주말에 방문하면 근처 유료 주차장을 사용하셔야 할 것 같아요.
롯데월드몰이 가까우니 몰에 주차하는 것도 방법일 것 같습니다!
잠실역 8호선쪽 출구에서 5분 거리로 가까우니 지하철 이용하시는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내부는 그렇게 넓은 편은 아니나, 중앙에 커피 제조하는 곳을 중심으로 바 자리가 있구요.
공간이 너무 잘 되어있어서 종종 노트북 들고 바자리에서 일을 해도 좋을 것 같네요.

 

 

입구 근처에는 이렇게 테이블 자리가 있습니다. 
오래 앉아있기에 편한 좌석은 아니었어요ㅎㅎ 
그치만 채광 하나는 정말 좋더라구요. 
바로 앞에 석촌호수가 있어서 산책하고 들러서 햇빛 받으며 쉬기에 딱입니다.

주말에는 늘 사람이 많았는데 평일 낮에 가서 그런지 사람도 없고 잔잔한 음악이 흘러나왔습니다.

 
 

 

주문한 따뜻한 라떼가 나왔습니다.
계산대에서 주문하고, 자리로 커피를 가져다 주세요.
라떼아트가 너무 예쁘네요ㅎㅎ 
싱겁지 않고 진하고 고소한 라떼였습니다. 
무엇보다 잔이 너무 예쁘지 않나요? 
디자인은 정말 예쁜데 여자분들은 한 손으로 쥐기 어려운 정도의 사이즈라
사용성은 좋지 않아보입니다. ㅎㅎ
기분내고 싶은 날, 커피 오마카세도 한번 즐겨보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