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추천

[성수 카페, 티룸] 맥파이앤타이거: 이무보이숙차, 운남홍차파운드 | 조용한 카페

✔ 전화번호 : 0507-1306-1629
✔ 영업시간 : 화-일 12:00 ~ 21:30 (월 휴무)
✔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성수이로 97 5층


성수역 바로 앞에 이런 공간이 있다니, 3번 출구 1분 거리에 있는 찻집. 맥파이앤타이거입니다.
입구가 바로 보이는게 아니라 조금 헤맸는데요. EMPTY 건물 5층에 있어요.
주차장 뒤쪽 자동문으로 들어가면 엘레베이터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내부가 통창으로 되어 있어서 공간이 넓어보여요. 실제로도 꽤 넓기도 하구요.

 

맥파이앤타이거 메뉴판 (출처: 맥파이앤타이거, 네이버)

 

맥파이앤타이거 메뉴입니다. 차 종류가 정말 많아요.

간단한 설명글이 함께 있어서 저는 이무 보이 숙차를 선택했습니다. 
비온 뒤 숲을 거니는듯한 우디함에 묵직함 바디감을 느낄 수 있다고 하네요ㅎㅎ 설명 글들이 너무 좋았어요.
홍차를 좋아해서 다음에는 운남 홍차를 마시러 한번 더 방문할 예정입니다. 

 

디저트로 운남홍차파운드도 시켰는데, 너무 달지 않아 좋았습니다.
창가 쪽 테이블 자리에 앉아서 조용히 시간을 보내기 좋더라구요. 
주말 오전에 갔는데, 오후에는 사람들이 조금씩 많아져서 조용히 시간을 보내고싶으신 분들은 
오전 시간대를 추천드립니다.

차를 가져다주실 때, 다 마시면 한번 더 우려주신다고 하셨었는데요. 
주전자에 차가 비워질 때 쯤 오셔서 따뜻한 물을 리필해주셨어요.

 

 

아 입구에서 티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잔은 판매용은 아닌것 같구요 ㅎㅎ
집에서 한번 내려 마셔보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