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추천

[송리단길 브런치 카페] MIP(밉): 부라타 포모도로, 시금치 우삼겹 리조또, 루꼴라 피자, 크림브륄레

 

 

✔ 전화번호 : 02-6407-0560
✔ 영업시간 : 일-목 09:00~02:00 / 금-토 09:00~04:00
✔ 주소 : 서울 송파구 석촌호수로 272 1층


 

송리단길 브런치 카페로 MIP 추천드려요.
낮에는 브런치 카페, 밤에는 라운지 바로 운영한다고 하네요,
금-토에는 새벽 4시까지 한다니.. 밤에도 한번 가보고 싶네요.

일단 저는 낮에 2번 방문해 봤는데요.
첫 번째 방문에는 식사를 했고, 두 번째 방문에는 커피와 디저트를 먹었습니다. 

 

 

 

송리단길 MIP 카페는 야외석도 있는데요,
한 겨울에 방문했을 때에도 천막이 쳐져있고 난로가 따뜻하게 틀어져 있어서 
전혀 춥다는 느낌을 안 받았어요. 담요도 요청하면 받을 수 있습니다.

저 자리에 강아지랑 앉아계신 분들도 종종 보이더라고요.
아 또 근처에서 결혼식을 다녀와 모임을 하시는 분들도 많이 보였습니다.

그만큼 모임 장소로 괜찮은 곳인 것 같습니다.

 

송리단길 MIP(밉) 메뉴판 (출처: 네이버)

 

 

MIP 메뉴판입니다. 술 종류가 정말 많네요

저는 커피, 음식, 술 너무 여러 가지 메뉴가 있어서 별로인 거 아냐?라고 생각했는데
커피, 음식 모두 너무 괜찮았습니다!! 

 

 

 

 

내부는 이렇습니다. 독특한 게 가로로 긴 화면이 있고, 물고기 영상이 나오고 있었어요ㅎㅎ
밤에는 화면 앞에서 노래를 트시는 것 같았습니다.

주문을 태블릿으로 받으세요. 편하게 주문할 수 있었습니다.
내부에 화장실도 깨끗했구요.

 

 

 

시금치 우삼겹 리조또
일단 이건 시키세요 여러분!

꾸덕하고 너무 맛나요

 

 

 

부라타 포모도로도요,,
메뉴 선택에 후회 없었습니다.

 

 

 

 

루꼴라 피자는 평범했던 거 같아용

 

 

후식은 이조합으로.....
크림브륄레 너무 달지도 않고 느끼하지도 않아서 아메리카노랑 먹기 딱 좋아요ㅠㅠ

브런치 먹으로 한번 더 가야겠어요.
그럼 송리단길 브런치 카페 MIP 포스팅 마칠게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