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추천

[성산 카페] 제주 본점 도렐 커피: 너티클라우드, 쑥하리

 

 

✔ 전화번호 : 0507-1437-3011
✔ 영업시간 : 매일 08:30~20:30
✔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동류암로 20 플레이스 내 LOVE동


 

 
플레이스 캠프 제주 숙소 내에 위치한 도렐커피입니다.
숙소 검색 할때부터 커피맛이 좋다고 하신 분들이 많이 잔뜩 기대하는 마음으로 방문해봤어요.

저는 플레이스 캠프 숙소에서 머물러서 숙박할인 10%를 받았습니다.
룸키나 결제 내역을 보여주시면 할인을 해주시니 참고하세용
 
 

 
성산 도렐커피 메뉴입니다.
너티클라우드가 베스트 메뉴라고 해서 첫날 마셨고, 
쑥하리가 너-무 궁금해서 다음날 또 방문했습니다 ㅎㅎ  
 


계산대 뒤쪽으로는 굿즈같은 것들을 파는 공간이 있었습니다.


 

 

성산 도렐커피는 2층으로 되어있습니다. 2층 공간이 넓어서 위로 올라갔어요.

 
 

 

요즘 공간이 잘 되어있는 카페들이 많아서 도렐커피 특유의 감성이나
인테리어 특징은 못느꼈어요ㅠㅠ 천장에 장식장에 눈이 가네요
그치만 커피맛이 좋고, 좌석이 넓고 접근성이 좋은게 장점인 것 같아요.
성산일출봉에서도 차로 5분 정도라 일출을 보고 내려와
맛있는 커피를 마시러 들리기 딱 좋은 카페라고 생각됩니다.

 
 

 
 
너티클라우드에요.
음료는 섞지말고 한번에 마시라고 권해주셨어요.
생김새도 그렇고 아인슈페너와 비슷할 것 같다고 생각했는데요. 확실히 너티클라우는 땅콩 크림 향이 확 느껴졌습니다.
중간쯤부터는 에스프레소 맛이 더 느껴졌고,
마지막 한모금은 진한 에스프레소 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확실히 진하다고 느꼈던게, 이날 잠을 쉽게 못들었어요..ㅎㅎ
원래 커피를 마셔도 잘 자는 편인데 조금 당황했어요. 
아마 저녁 늦은 시간에 마셔서 그럴수도 있겠네요.
 


오전에 갔더니 베이커리 종류도 많더라구요
까눌레, 베이글도 있었지만 안시킬 수 없는 비쥬얼인 캐그를 시켜봤습니다.
당근 모양이 너무 귀엽지 않나요ㅠㅠ
계란 으깬것과 딸기잼이 들어있는데 의외로 잘어울리더라구요.

쑥하리는 베이스를 선택할 수 있는데, 콜드브루와 라떼가 있습니다.
고민되서 여쭤봤더니 깔끔한 맛을 선호하면 콜드브루, 고소한 맛을 선호하면 라떼를 추천해주셨어요.
라떼를 더 많이 주문하는 편이라고 하셔서 저도 라떼로 시켜봤습니다.


 

 
쑥과 에스프레소가 아주 진하게 느껴지는 쑥하리(라떼)입니다.
확실히 라떼 버전이라 꾸덕하고 무거운 느낌이었어요.
저한테는 맛이 너무 강하게 느껴져서 너티 클라우드가 훨씬 좋았던 기억으로 남아있습니다.
그래도 도렐커피에서만 먹어볼 수 있는 맛이니, 한번쯤은 먹어볼만 한것 같네요.
그럼 제주 성산카페, 도렐커피 리뷰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