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추천

[목동 맛집] 삿뽀로: 가족모임, 일식 코스 요리, 조용한 룸 식당

 

✔ 전화번호 : 02-2644-3366
✔ 영업시간 : 매일, 11:30~22:00
(평일 15:00~17:00 브레이크 타임, 주말 없음)
✔ 주소 :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동로 189


 

 

가족 모임, 지인 모임으로 추천드리는 장소, 삿뽀로 목동역점입니다. 
목동역보다는 오목교역 8번 출구에서 8분 거리로 가깝구요.

지하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도 편리합니다. 
접근성도 좋고 음식도 괜찮아서 상견례 장소로도 유명하더라구요!

상견례 장소로 유명한 경복궁도 바로 옆에 있었습니다. 
화장실은 식당 내부는 아니고, 건물 내부에 있었어요. 역시 깨끗했구요.

 

 

입구로 들어가면 룸으로 안내를 해주십니다.
양쪽으로 룸이 쭉 있는 복도에요

 

 

예약을 해두어서 그런지 세팅이 되어 있었어요.
룸은 적당한 크기에 문을 닫을 수 있어 프라이빗한 느낌이라 좋았습니다. 

10인 이상이 들어갈 수 있는 크기의 룸도 있다고 하니
상견례나 모임 인원이 많으신 분들 참고해주세용

 

 

삿뽀로 목동점 메뉴입니다. 

괜찮은 서비스에 가격도 합리적이더라구요.
저희는 주말 가족특선 B를 주문했어요.
5만원 안되는 가격으로 신선한 회와 코스요리를 먹을 수 있다니

런치 코스도 궁금해지네요.

 

 

그럼 코스 요리 시작해볼까요!

첫 메뉴로 간단한 샐러드와 계란찜이 나옵니다 .
계란찜 위에 코팅된게 뭔지 너무 부드럽고 달달했어요
메인 요리 시작 전, 식전에 요정도 먹어주는게 딱 좋은 것 같아요.

식전에 너무 많이 먹으면 메인 요리를 충분히 즐기기 어렵더라구요ㅠㅠ

 

 

광어, 연어, 대방어, 참치회 등 신선한 회가 나왔습니다. 
회 종류에 대해 설명을 안해주셔서 조금 아쉬웠어요.

저는 요리를 먹을 때 설명을 듣고 먹는 것과 안듣고 그냥 먹는 것과 조금 다르게 느껴지더라구요.

 

 

어느정도 배가 찰때 쯤 생선 조림이 나왔습니다. 

직접 비닐 장갑을 끼고 먹기 편하게 생선을 분해해주세요ㅎㅎ
너무 짜지도 싱겁지도 않고 괜찮더라구요?

 

 

다음은 불고기가 나왔습니다. 

이쯤되니 배가 슬 불러서 힘들었지만, 맛있게 먹었습니다.ㅎㅎ
밥 비벼먹고 싶은 맛

 

 

추가로 초밥과 마지막 음식으로 탕, 돌솥밥이 나왔습니다.

탕은 매운탕과 지리탕 중 선택이 가능한데요. 지리탕을 선택했습니다. 
5만원 안되는 가격대에 코스 요리로 이정도면 정말 괜찮지 않나요?

격식있는 모임에 정말로 추천드리는 삿뽀로 목동점이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