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추천

[제주공항 고기국수] 희야국수: 공항에서 가까운 고기국수 맛집

✔ 전화번호 : 064-748-7740
✔ 영업시간 : 일-월(07:30~16:00), 화 휴무
✔ 주소 : 제주 제주시 다호5길 11



제주공항에서 가까운 로컬 고기국수집 찾으신다면
희야국수를 추천드립니다:)

공항에서 차로 6분, 걸어서 24분정도 걸립니다.
뚜벅이 여행자 분들이라면 택시 또는 도보로
이용가능한데요.
가는 길이 조금 험했지만 저는 도보로 가봤어요!
짐이 많지 않다면 도전해볼만한 거리입니다.


입구에 석상(?)이 많이 놓여져있네요.
네이버 지도를 보고 쉽게 찾아갈 수 있었습니다.



희야국수 메뉴입니다.
1인 1국수 주문해야하며, 김밥은 포장만 가능합니다.
일행이 있었다면 산적꼬치도 먹어보고 싶었어요ㅠㅠ
저는 고기국수를 주문했습니다.



좌석은 2인 좌석, 4인 좌석으로 8-10개 정도
배치되어 있었고, 매장이 좁지않았습니다.
화장실도 내부에 있구요!



드디어 주문한 국수가 나왔습니다ㅠㅠ
밑반찬으로는 김치, 무말랭이, 고추가 나왔어요.
김치보다는 무말랭이가 더 맛있었습니다.



고기는 5-6조각 정도였고, 적게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얇아서 부드럽고 면을 싸서 먹으니ㅠ 너무 맛있었어요.

공항에서 가까운 로컬 고기국수 맛집 칮으신다면
희야국수를 추천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