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추천

[제주 고등어구이] 종달리 순희밥상, 깔끔한 한정식

✔ 전화번호 : 064-783-3257
✔ 영업시간 : 월-토(11:30~20:00, 14:30 - 17:30 브레이크타임), 일 휴무
✔ 주소 : 제주시 구좌읍 종달로5길 38

 


 


제주 동쪽 구좌읍 종달리 마을에서 깔끔한 한정식
찾으신다면 순희 밥상 추천드려요.


 

버스 이용 시, 종달 초등학교에서 내려
도보로 7분 정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요. 

종달리에는 예쁜 소품집이 많아서 찾아 가는 길에 
소품 구경도 하며 갔습니다.

 

 

가게 앞에 붙어있던 영업 시간인데요.
네이버에 검색되는 영업 시간이랑 상이하네요

3시 이후 방문이시하면 전화 한번 걸어보고 
방문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내부는 이런 모습이에요. 할머님이 운영하시는데 
내부가 아기자기 귀여운 소품들로 꾸며져 있습니다.

 

 

상차림표입니다.

순희밥상이 너무너무 궁금했는데 2인 이상만 주문이 가능해서
저는 고등어 구이를 시켰어요.

 

 

찬이 너무 정갈하고 알차게 나오네요.
된장찌개가 너무 맛있었어요.

고등어 구이가 메인이지만, 다른 찬들도 너무 맛있어서ㅠㅠ
정말 한그릇 뚝딱 먹고 나왔네요.

 

 

종달리에 소품 가게 구경하러 가셨다가 출출하시면
순희밥상 추천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