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추천

[제주 가정식백반] 한경가든, 간장게장 & 새우장 세트

✔ 전화번호 : 064-773-2178
✔ 영업시간 : 월-일(11:00~20:30, 16:00 - 17:00 브레이크타임), 금 휴무
✔ 주소 : 제주시 한경면 노을해안로 1259 한경가든
제주시 한경면에 위치한 한경가든.
제주 가정식백반과 간장게장& 새우장 세트가 추천 메뉴 입니다.
모든 식재료는 제주산으로 제주 바다와 들에서
직접 키우거나 채취한 것으로 사용하고 있답니다. :)
제주의 맛을 제대로 보여줄 한상 맛보러 들려보세요 ~!

 


 

 

제주 고산리에 위치한 한경가든입니다.
게스트하우스 사장님께 추천받아 방문한
로컬 찐맛집인데요.

 

 
저는 버스를 타고 이동했지만, 
주차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서 차로 방문하시길 추천드립니다.
 

 

한경가든 메뉴판입니다.
가격이 이게 맞나용..? 
만원짜리 간장게장은 정말 처음 본 것 같아요.
반신반의하면서 주문해봤습니다.

 

 

창가 자리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창 밖으로 유채꽃을 보며 식사할 수 있었어요ㅎㅎ
밖에서는 사장님께서 텃밭을 가꾸고 계셨습니다.

 

 

매장 사진입니다. 내부에 좌석도 많고
오픈 주방으로 되어 있는 모습이에요.
식재료도 그렇고, 위생적으로도 믿음이 갔어요.

 

 

드디어 음식이 나왔습니다!
사과 사라다, 오이무침, 브로콜리, 감자조림 등등
기본 반찬이 너무 다양하게 나오네요ㅠㅠ

 

 

미역도 오독오독 너무 맛있구요..
거를 반찬이 하나도 없었어요

 

 

게장 살 올라온 거 보이시나요?
처음 봤을 때는 양이 적으려나 싶었는데,
살이 꽉 차있어서 먹다보니 너무 배불렀어요 ㅎㅎ 

 

 

밥이랑 비벼 먹으라고 김이랑 참기름,
비닐장갑까지 주셔요..
사장님이 먹잘알이 분명합니다.

 

 

살을 잘 발라서 밥이랑 양념이랑 비벼 드시길 
추천드려요ㅠㅠ

 

 

제가 먹는 양이 정말 적은 편인데
이렇게 깨끗하게 비웠답니당!!
고산리에 가신다? 한경가든은 무조건 들려주세요.
저는 제주 서쪽에 간다면 언제든 들를 생각입니다, ㅎㅎ

 

 

식사 후에 천혜향도 주신 정말 친절한 사장님.
기분좋게 식사하고 나왔습니당

 

 

유명인 분들 사인도 있는 것 보니 
원래 유명한 맛집인가 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