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추천

[제주 북카페, 위스키 바] 고산의 낮 고산의 밤: 1인을 위한 공간

 

✔ 전화번호 : 네이버 문의
✔ 영업시간 : 매일 11:00~01:00 (낮 11:00~20:30 / 밤 20:30~01:00, 토요일 낮 휴무)
✔ 주소 : 제주 제주시 한경면 고산로 26-1
✔가격 : 이용시간 2시간 2만원 / 3시간 2만 5천원


 


고산의 낮 고산의 밤은 100% 예약제로 운영되는
북카페이자 위스키 바입니다.

낮에는 카페, 밤에는 바(bar)로 운영되고 있어요.
저는 낮에 가서 카페로 이용해봤습니다.

지금 보고계신 사진은 1층 사진이구요,
이 곳에서 주문을 하고 계단을 올라가면 1인을 위한
공간이 준비되어 있어요.



카운터와 이용공간이 계단으로 이어져 있기도 하고,
조용한 공간이라 그런지 특이하게 문의를 네이버를
통해 받고 계십니다.
실제로 이용해봤는데 빠르게 답장을 주셔요.



카페로 이용시에는 커피 트레이와 청귤 블랙티 트레이 중 하나를 고르실 수 있어요.

청귤 블랙티를 주문했습니다.



1층 카운터를 지나 왼쪽에 2층으로 이어지는
계단이 있습니다. 꽤 가파르니 조심해야 해요,



올라가면 1층과는 다른 분위기의 공간이 있어요.

 


제가 지정받은 첫번째 방입니다.
각 공간이 분리되어 커튼이 쳐져있는 형태에요.



커튼을 열고, 얼마나 놀랐는지 몰라요ㅠㅠ
공간이 너무 예쁘고, 혼자 사색을 즐기기 좋게
꾸며져 있는 모습입니다.



헤드셋과 책이 구비되어 있어요.
공간이 분리되어 있지만 막혀있는 것은 아니라
주변 공간의 소리가 들릴 수 있는데요,
헤드셋을 착용하니 정말 저 혼자만의 공간에 와있는
기분이 들더라구요.

예전에 제주공항 근처에 위치한 고요새에 갔을 때도
정말 좋았는데, 고산의 낮이 저는 더더욱 좋았어요.
취향의 차이이지만, 고요새도 추천드립니다 :)

아무래도 인테리어나 소파의 안락함이 주는 느낌이
더 편했던것 같습니다.



주문한 청귤차 트레이입니다.
청귤 시럽과 보온병에는 리필할 수 있는차, 인절미
이렇게 나왔어요.

3시간 동안 차를 즐기기에 충분한 양이었구요.
인절미도 맛있었습니다.




책 종류도 다양합니다.
헤어질 결심 각본집이 있어서 시간 가는줄 모르고
읽었네요ㅎㅎ
저는 제주 서쪽에 온다면 무조건 꼭 재방문할거에요.

정말 무조건 추천드리는 곳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