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추천

[문래카페] 토우토우 TOUTOU: 티메리카노

✔ 전화번호 : 0507-1302-7254
✔ 영업시간 : 매일 13:00 ~21:30 (수 정기휴무)
✔ 주소 : 서울 영등포구 도림로125길 16 TOUTOU


문래의 분위기 있는 카페 공간, 토우토우 추천드려요. 
토우토우는 문래역 7번 출구에서 걸어서 8분 거리에 있습니다.
외관부터 심상치 않은데요, 뭔가 일본 거리에 있을 법한 분위기의 카페입니다. 

 

 

내부에는 4자리 정도의 테이블 자리와 창가에 바 테이블이 있습니다.

 

토우토우 메뉴판 사진 (출처: 토우토우, 네이버)

 

토우토우 메뉴입니다. 별표 쳐진 메뉴 보이시나요? 토우토우는 티메리카노가 시그니처 메뉴입니다.
티메리카노는 아메리카노와 자스민티가 합쳐진 메뉴인데요
생각보다 잘어울려서 놀랐어요. 추천하는 메뉴입니다.
청귤 자스민 차도 나중에 한번 마셔보고 싶네요. 근데 왜 아이스만 가능한걸까요ㅠㅠ

 

 

저는 요 창가쪽 바 테이블에 앉았어요. 등받이가 없는 바 의자라 오래 앉아있기에는 조금 불편하더라구요.
주말에 갔더니 사람들이 많았습니다ㅠㅠ 제가 기대했던 조용한 느낌은 아니었어요.

 

 

그래도 비오는 날, 혼자 창가에 앉아서 사부작사부작 무언가를 하기에 딱 좋은 공간이었습니다. 
저는 시간이 되면 평일 낮에 한번 더 가보고 싶네요. 
아 한가지 치명적인 단점은 저도 가보진 못했지만 화장실이 내부에 없고 외부에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ㅠㅠ
화장실도 중요한 부분이거든요 흐긓 특히 겨울에는요.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