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추천

[창신동 카페] 도넛정수: 개성도넛, 타락도넛, 생딸기 우유 | 뷰가 너무 예쁜 카페

✔ 전화번호 : 02-744-5775
✔ 영업시간 : 매일 11:30 ~ 21:00
✔ 주소 : 서울시 종로구 창신12길 40


창신동 아시나요? 저는 서울에 이런 보물같은 동네가 있는지 처음 알았는데요. 
도넛정수는 창신역 1번 출구에서 걸어서 17분 거리에 있습니다.
하지만 가는길이 골목골목 오르막길도 많은편이라 3번 출구에서 종로 03번 마을버스를 타고 가시는걸 추천해요. 

 

 

이 골목이 맞나 싶을 때쯤 간판을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도넛정수 메뉴판입니다. 너무 귀엽지 않나요?
도넛 자체도 너무 귀여워서 맛별로 하나씩 먹어보고 싶었어요.

 

 

저는 평일 오전에 방문했더니 운좋게 초반에는 혼자 여유롭게 공간을 쓸 수 있었습니다. 
좌식 창가쪽에 앉았더니, 서울 뷰가 한 눈에 보이더라구요.

골목까지 사람들이 찾아오는 이유가 있었습니다. 
평일에 연차 내고 한번 가보시는것도 추천드려요ㅎㅎ

 

 

저 멀리 보이는 남산타워까지 속이 뻥 뚫리는 기분이었어요. 2층 창가 좌식 자리를 추천합니다!

 

 

저는 아메리카노랑 개성도넛, 타락도넛을 시켜봤습니다. 
타락도넛은 너무 예뻐서 안시킬수가 없었어요. 원래 빵을 2개씩 혼자 못먹는데
아메리카노랑 다 먹고도 포장해갈까 고민했지뭐에요.. 제 취저였습니다. 
가격만 조금 저렴했으면 좋겠네용

 

 

아쉬워서 우유를 사와서 마셔봤어요. 패키지마저 너무 귀여워서 버리기 아까웠던 도넛정수입니다.
서울뷰가 예쁜 카페를 찾고 계신다면 추천드려요.